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비자미국 국토안보부(DHS)가 2024 재정년도를 위해 H-2B 비자를 6만 5천 개 추가 발급할...

미국 국토안보부(DHS)가 2024 재정년도를 위해 H-2B 비자를 6만 5천 개 추가 발급할 것이다.



미국 정부는 2024 재정연도를 위해 H-2B 비자를 추가로 64,716개 늘릴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한해마다 66,000개의 H-2B 비자가 있다는 법에 따른 추가 할당입니다. 이는 미국의 호텔 및 관광업, 조경, 해산 물가공업 등 산업에서 계절성이나 기타 일시적인 노동력이 필요한 경우를 해결하고 미국 경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추가 비자 할당은 미국 경제에 기여하고 불규칙한 이민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바이든 행정부의 지원 양식 확대를 이루기 위한 여러 조치 중 하나입니다.

이로써, 미국 기업들은 계절적 및 기타 일시적인 노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DHS와 DOL은 미국과 외국인 노동자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했습니다. 이 추가 비자 할당은 코LOmbia, 코사 3리까,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아이티 및 온두라스 출신 노동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는 통합적, 규율적 및 인도적인 이민 체계를 구축하고 합법적인 이민 경로를 확대하면서 무단 이주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기 위한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러한 추가 비자 할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임시 최종 규정이 발표되었을 때 USCIS 웹사이트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위 내용의 일부는 AI의 도움을 받아 번역되었으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없습니다. 반드시 원본 내용을 참고하세요)

출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