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비자미국 이민국이 14세 미만의 특정 아프가니스탄 국민들을 위해 휴게를 2년간 연장합니다.

미국 이민국이 14세 미만의 특정 아프가니스탄 국민들을 위해 휴게를 2년간 연장합니다.



미국 이민국(USCIS)은 오늘, 특정 아프간 국적자들을 대상으로 초기 입국 허가 기간의 2년 연장을 케이스별로 고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아래는 해당 조건입니다:

– OAR 또는 PAR 입국 분류로 2021년 7월 30일부터 2022년 9월 30일 사이에 미국으로 입국한 경우
– 2023년 9월 26일을 기준으로 14세 미만의 경우
– 2023년 9월 26일을 기준으로 아직 다음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14세 미만인 이들이 부모나 법적 보호자 없이 미국에 머물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이 복잡한 이민 시스템을 탐색할 능력, 자원 접근 및 일반 능력을 부족할 수 있습니다. 허가를 유지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보호창구 이민국의 핵심 혜택에 대한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허가를 상실하는 것은 미래에 영주권자로의 상태 조정을 목적으로 합법적인 상태를 유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과 함께 일한 아프간 국적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연방 정부의 계속적인 약속의 일환입니다. 아프간 국적자들이 미국에서 안전한 이주를 계속 요구하는 가운데, 이러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위 내용의 일부는 AI의 도움을 받아 번역되었으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없습니다. 반드시 원본 내용을 참고하세요)

출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