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비자미국 이민국(USCIS), 6900명 이상의 새 시민을 환영하여 헌법의 날과 시민권의 날을 축하합니다.

미국 이민국(USCIS), 6900명 이상의 새 시민을 환영하여 헌법의 날과 시민권의 날을 축하합니다.



일주일간의 축하 행사가 내레이션이션 세레모니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강조합니다

미주민 및 이민국(USCIS)은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130회 이상의 내레이션 세레모니에서 6,900명 이상의 새로운 시민을 환영하며 헌법의 날과 시민권의 날을 축하할 것입니다.

USCIS 소장 Ur M. Jaddou는 “USCIS는 헌법의 약속을 올바르고 공정하게 달성하는 데 미국의 환영과 가능성이라는 국가의 약속을 펼치는 미션과 일치하도록 시민권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역사회에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민권을 홍보하고 자격이 있는 이민자들이 내레이션하여 민주주의에 완전히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이 기관의 업무의 중추일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는 시민권의 날과 헌법의 날의 정신을 강조하고 시민권의 권리, 책임 및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각 연도 마다 USCIS는 헌법의 날 및 시민권의 날 그리고 헌법 주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특별한 내레이션 세레모니를 갖습니다. 헌법은 모든 미국인의 삶에 의미가 있지만 특히 선택한 미국인들에게 그래야 하는 역할을 합니다. 헌법은 법의 규정뿐만 아니라 이민 체계를 만들어 이민자가 시민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구조도 제공합니다.

자격이 있는 영원한 거주민은 미국 시민이 되기 위해 포괄적이고 다단계적인 과정을 거칩니다. 내레이션 과정에서의 최종 단계는 가장 중요한 것이며 충성의 맹세입니다.

헌법 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계획된 내레이션 세레모니를 강조하고자 합니다. 각 내레이션 세레모니 후에, 새로운 미국 시민과 그들의 가족 및 친구들이 사회적 미디어를 통해 자연화 사진을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 #NewUSCitizen, #ConstitutionWeek 및 #WeThePeople 해시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미국 영주민들의 연구와 혈기애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세계까지 130회 이상의 세레모니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니셔티브도 강조할 것입니다.

(위 내용의 일부는 AI의 도움을 받아 번역되었으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없습니다. 반드시 원본 내용을 참고하세요)

출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