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트렌드엘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서비스 '저하'중 실피

엘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서비스 ‘저하’중 실피

지구 상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NOAA 우주 날씨 예측 센터의 과학자인 로브 스틴버 그가 말했습니다. NOAA에 따르면 이번 폭풍은 미국의 알라바마주와 캘리포니아 북부까지 북극광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예측하기 어려워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북극광과 연결 지은 화려한 커튼이 아니라 좀 더 초록빛으로 물든 것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주 날씨가 주는 선물인 오로라입니다,”라고 스틴버그씨가 말했고, 그와 동료들은 가장 아름다운 오로라 경치는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것에서 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측 센터의 운영 책임자인 마이크 베티가 말했듯이 하늘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곳에 여러분을 위한 귀중한 즐거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NOAA 우주 날씨 예측자인 션 달은 1859년 기록된 가장 강한 태양폭풍이 중앙 아메리카와 아마 하와이에서도 오로라를 일으킨 것으로 추정되었지만 그러한 일은 예상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달씨씨는 이번 폭풍이 일반 가정에서 발견되는 전기선이 아닌 전압이 높은 전송선로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기자들에게 밝혔습니다. 그에 따라 위성도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순환 및 통신 서비스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2003년의 극심한 지자기 폭풍은 스웨덴에서 전기를 차단시키고 남아프리카에서 전력 트랜스포머를 손상시킨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