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트렌드헬퍼 권영재: 스크림, 사랑한다... 함정에 빠지다

헬퍼 권영재: 스크림, 사랑한다… 함정에 빠지다

젠지 코치, MSI 승자조 2라운드 통과..’5세트 풀세트 접전’

젠지 이영재 코치가 좋은 결과를 거두며 MSI(Mid-Season Invitational) 승자조 2라운드를 통과했다고 11일 밝혔다. 젠지는 중국 청두에서 열린 경기에서 LPL 2시드인 탑e스포츠(TES)와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승리했다. 1~2세트 승리 후 3~4세트를 내주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5세트에서 승리해 승자조 3라운드에 진출했다. 권 코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예상과는 다르게 흐름이 좋지 않았지만 상대에 대해 빠르게 대처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젠지는 다양한 전술과 밴픽을 선보였는데, 김건부의 니달리 픽이 큰 주목을 받았다. 권 코치는 김건부의 픽에 대해 “제대로 된 결과로 이어졌다”며 칭찬했다. 또한 권 코치는 김기인과의 협업을 강조하며 “탑 라이너의 챔피언 및 티어 정리에 대해 많이 논의한다”고 밝혔다.

다음으로 젠지는 T1-비리비리 게이밍(BLG)과의 일전을 펼치며 롤드컵을 준비하는 데 큰 자신감을 얻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권 코치는 선수들의 컨디션 및 멘탈 관리가 어렵다고 지적하며, 함께 힘내고 준비해 국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 영상을 통해 젠지의 MSI 준결승 진출 및 향후 대회 참여에 대한 의지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