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비자DHS는 엘살바도르, 아이티, 온두라스, 네팔, 니카라과 수단을 위한 임시보호지위 재등록 기간 연장을...

DHS는 엘살바도르, 아이티, 온두라스, 네팔, 니카라과 수단을 위한 임시보호지위 재등록 기간 연장을 발표하는 연방 공보 공고를 발표합니다.



미국 국토안보부(DHS)는 지속적으로 2018년 9월 발표한 내용과 일치하도록 오늘 연방등록공보를 발표하여 현재 엘살바도르, 아이티, 온두라스, 네팔, 니카라과, 수단의 임시보호지위(TPS) 등록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이전과 달리 이제 각 국가별 재등록기간이 현재 TPS 지정 연장 기간 동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엘살바도르의 18개월, 아이티의 12개월, 온두라스의 12개월, 네팔의 18개월, 니카라과의 12개월, 수단의 18개월 등록기간이 각각 연장되었습니다. 이는 TPS 수혜자들이 그 국가들의 TPS 지정기간 동안 언제든지 I-821 양식을 제출하고, 원한다면 I-765 양식을 제출하여 고용허가증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공고는 TPS 지정 연장기간 동안 당사 국가의 현재 TPS 수혜자가 이전 등록기간 동안 적절히 TPS를 신청한 경우에만 해당되는 것입니다. 이 공고는 이전에 발표된 TPS 지정 연장이나 자격요건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본 재등록기간연장은 다만 기존 수혜자가 혜택을 재등록할 수 있는 기간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USCIS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을 팔로우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의 일부는 AI의 도움을 받아 번역되었으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없습니다. 반드시 원본 내용을 참고하세요)

출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