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트렌드MSI 브리핑: T1의 결자해지한 '페이커'에 관한 이야기

MSI 브리핑: T1의 결자해지한 ‘페이커’에 관한 이야기

G2, 한세트 접전 끝에 T1에게 패배… ‘페이커’의 활약으로 역전승

예전부터 국제대회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를 괴롭혔던 G2다웠습니다. T1을 풀세트까지 몰아 붙이며 자신의 명성을 보여줬죠. 하지만 마지막에 웃은 것은 T1이었습니다.

T1은 10일 중국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에서 펼쳐진 2024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레킷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G2와 풀세트 접전 끝에 가까스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G2는 유럽 지역 1번 시드로 이번 MSI에 참여했고 T1은 LCK 2번 시드를 받았기 때문에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거쳐 브렉킷 스테이지에 진출했습니다. 체력적으로 G2가 유리할 수밖에 없었죠.

T1은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3대0을 두번이나 만들어내며 손쉽게 브레킷 스테이지에 올랐지만 하필이면 유럽 맹수를 만나야 하는 불운이 따랐습니다.

시작은 좋았습니다. T1은 1세트에서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T1의 우세를 점친만큼 예상대로 경기가 흘러가는 듯 보였죠.

하지만 2, 3세트에서 T1은 G2에게 주도권을 내줬습니다. G2는 미드라이너 ‘캡스’ 라스무스 빈테르가 ‘페이커’ 이상혁을 붙잡고 늘어지면서 무게추를 자신들의 쪽으로 기울였죠. 집중 견제 당한 ‘페이커’는 속절없이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T1을 위기에 빠트린 것도 ‘페이커’였지만, 결국 T1을 구한 것 역시 ‘페이커’였습니다. 4세트에서 ‘페이커’는 아지르를 선택해 ‘갭스’에게 한 수 위 플레이를 보여주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마지막 세트까지 끌고 간 T1은 초반에 불리한 상황에 놓였지만 ‘페이커’의 아리가 분위기를 바꿀 킬을 기록했고, 덕분에 T1은 분위기를 뒤바꾸며 승리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결국 ‘페이커’의 활약 덕에 T1은 브레킷 스테이지 2라운드 승자조에 올랐습니다. T1은 승자조에서 중국 대표 비리비리게이밍(BLG)와 맞붙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