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ome a member

Get the best offers and updates relating to Liberty Case News.

― Advertisement ―

spot_img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 헬기 사고 사망사건 본사진 확인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는 오늘(20일) 이란의 대통령이 라이시 대통령의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라이시 대통령은 이란 북서부 산악 지역에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외무장관과...
HomeNews트렌드 홀란 침묵에서 수비수가 2골을 넣다... '7연승'...

[PL 리뷰] 홀란 침묵에서 수비수가 2골을 넣다… ‘7연승’…

맨체스터 시티, 풀럼에 4-0 대승… 1위로 도약

맨체스터 시티는 11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에서 풀럼에 4-0 대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이 승리로 승점 85를 기록하며 아스널을 제치고 독보적인 1위 자리에 올랐다.

맨시티는 선발 라인업으로 에데르송, 마누엘 아칸지, 후벵 디아스, 나단 아케, 요수코 그바르디올, 로드리, 마테오 코바치치, 케빈 더 브라위너, 베르나르두 실바, 필 포든, 엘링 홀란을 내세웠다. 반면 풀럼은 베른트 레노, 티모시 카스타뉴, 이사 디오프, 칼빈 배시, 안토니 로빈슨, 주앙 팔리냐, 알렉스 이워비, 윌리안,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데 코르도바-레이드, 로드리고 무니즈를 선발로 출전시켰다.

경기는 시작부터 맨시티의 압도적인 공세로 이어졌다. 전반 13분에 그바르디올이 골을 넣어 선제골을 기록했고, 후반에는 더 브라위너, 포든, 알바레스가 차례로 골을 넣으며 4-0 대승을 이룩했다.

풀럼은 후반에 아다마 트라오레, 톰 케어니를 투입했지만 맨시티의 공격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최종 스코어는 맨체스터 시티 4-0 풀럼으로 결정되었다.

경기 결과에 따라 맨시티는 1위 자리를 굳히며 팀의 강세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